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널리 인지도를 알린 박은빈

 

박은빈은 아역배우로 성장하여 성인까지 꾸준히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여배우이다. 마치 김혜수처럼 아역배우가 성인까지 잘 이어진 케이스이다.

 

돌체앤가바나 명품화보도 이제는 어색하지 않는 박은빈!

돌체앤가바나 화보 찍은 박은빈

박은빈은 피부가 하얗기 때문에 블랙톤의 의상도 잘 어울린다. 빨간 입술은 포인트!

박은빈은 1992년 9월 4일생이다.

2022년, 영화 <마녀 2>에 서경희 역으로 출연하여 작품성과는 별개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성유빈과 남매 역할을 했으며, 소녀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비록 이 영화가 크게 흥행은 못했어도 영화 내에서 존재감은 확실히 드러내었다.2022년, 영화 <마녀 2>에 서경희 역으로 출연하여 작품성과는 별개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성유빈과 남매 역할을 했으며, 소녀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비록 이 영화가 크게 흥행은 못했어도 영화 내에서 존재감은 확실히 드러내었다.

 

 2022년 6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타이틀롤인 우영우 역으로 출연하여 ENA에서 방영된 역대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중이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라는 어려운 연기는 물론, 엄청난 양의 어려운 대사까지 소화하고 있다. 게다가 평소에 배우 본인이 갖고 있었던 이미지와도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2022년 6월 29일부터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타이틀롤인 우영우 역으로 출연하여 ENA에서 방영된 역대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중이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라는 어려운 연기는 물론, 엄청난 양의 어려운 대사까지 소화하고 있다. 

 

2022년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

 

비록 ENA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었지만, 공중파에서는 그에 맞는 인기작이 없어서 연기시상식에서 큰 빛을 발휘하지는 못했다. 만약 ENA 채널이 연기대상을 했다면 거기에서 ENA 연기대상을 차지했을 것인데... 아쉬움이 큰 2022년이기도 하다.

 

하지만 계속 성장하는 여배우이기에 박은빈이 연기 대상을 받는 날은 머지  않았을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